래미안 장전

광고 디자인 

branding

래미안 장전 1938세대 중 104세대가 민간임대에서 매매로 전환되었다. 브랜디크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광고디자인을 전담하게 되었다.

[AGAIN, 래미안 장전]이라는 키 메세지를 바탕으로 각 매체의 특성에 맞는 비쥬얼 디자인을 제작하였다.

래미안 장전

광고 디자인 

branding

래미안 장전 1938세대 중

104세대가 민간임대에서 매매로 전환되었다.

브랜디크는 이번 프로젝트에서 

광고디자인을 전담하게 되었다.

[AGAIN, 래미안 장전]이라는 키 메세지를

바탕으로 각 매체의 특성에 맞는 

비쥬얼 디자인을 제작하였다.